교장: 박진규 목사

교감: 김미선 집사


문의 사항

215-927-0630

수업시간: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오후 12시 30분

교감 김미선 집사

  • 저희 한국학교는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한국문화의 올바른 이해를 도우며, 이중 언어구사능력을 배양시켜 미국사회에서 앞서가는자로서의 초석을 마련하고, 교내외 여러특별행사(동요대회, 나의꿈말하기대회, 글짓기, 그림그리기대회) 등을 통하여,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대중 앞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아래와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4차례 정기교사연수회 (재미한국학교협의회주최 교육학술대회, 동중부협의회 주최교사연수회, 학기별 2차례 자체교사연수)와 철저한 교재연구와 사랑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각 반의 인원을 평균 5-9명으로 구성하여 교사와 학생간의 친밀한 관계유지를 유지합니다.

각 학기마다 교내 일일상점을 열어 그 동안 학생들이 (출석, 숙제, 품행, 시험성적 등) 상으로 받은 쿠폰으로 간단한 간식이나 학용품 등을 구입하는 특별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매학기 한국문화교육, 전통민속놀이, 동요부르기대회, 글짓기대회, 그림그리기대회 등 특별활동을 통하여, 즐겁고 활기찬 학습과 학창시절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있습니다.

SAT ll 한국어반 개설로 수준 높은 한국어교육과 매주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어 능력시험을 통하여 자기능력개발을 배양합니다.   (이중언어자격 취득에 도움)

매주 그림일기 숙제를 통해 쓰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매주 교육내용을 부모님께 서신으로 보내드려서 학생들이 어떤 교육을 받는지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