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선교, 선교지 소식, 커뮤니티

케냐 보이 이상석, 김미영 선교사 사역 보고

너희 모든 나라들아 여호와를 찬양하며 너희 모든 백성들아 그를 찬송할지어다.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시고 여호와의 진실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할렐루야(시117:1~2).

 

안녕하세요? (Hamjambo?)

창조자이시며 구원자이신 우리 주 예수님의 은혜와 평강이 선교하시는 교회와 목사님과 성도님들 가정에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2022년도 반(½)을  우리 주 예수님의 은혜와 선교에 동참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잘 왔습니다.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가장 좋은 길로 선히 인도하실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나아갑니다.

6월 동안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베풀어주신 은혜를 나누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RVA(리프트 벨리 아카데미)에서 공부하는 선교사 자녀들 5명을 케어했습니다. 챠드, 우간다, 에티오피아에서 이곳 케냐 선교사 자녀학교 기숙사에서 지내며 공부하는데 중간 학기에 부모들이 멀고 또 바쁜 사역으로 케냐를 오지 못해서 저희들이 3박 4일 동안 가디언으로서 돌봐주었습니다. 모두 재충전되어서 건강하게 학교에 다시 들어가서 감사드립니다.

(2) 주일 예배 후 우팬도 성도들에게 밀가루를 선물했습니다. 코로나와 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인한 물가 상승으로 요즘 케냐 밀가루 값이 폭등하였습니다. 짜파티 요리를 맛있게 만들어 먹으라고 밀가루를 선물로 나누고 아내는 한국에서 가지고 온 선물들을 성도들에게 나누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정성을 나눌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심장 수술을 한 지 3주가 된 플로렌스 마디매(Florence Mwadime, 20살)가 회복 중입니다. 아내와 알렉스와 함께 플로렌스 집을 심방하여 위로하고 수술한 부분이 속히 아물고 정상으로 회복되기를 도하였습니다. 플로렌스는 걷기와 숨쉬는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딸 플로렌스의 병원치료에 지친 엄마 마다(Martha)가 아파서 보이 타운 모이 병원에 입원했었습니다. 우팬도 교회는 매주마다 심장병 수술을 한 플로렌스 가정을 위해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4) 새로 독립된 보이노회 목회자 세 명(만뉴마, 프란시스, 뫙기) 목사들이 Lineces 목사에서 정식으로 노회 안수목사가 됩니다. 이 일을 앞두고 목회자들이 훈련을 받으며 각 교회마다 행사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보이 노회 모든 목회자들이 타이타 사갈라 부족선교를 잘 감당하는 열정적이고 능력있는 목사님들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죤 멜리타의 특수신발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토바이 사고로 배기관에 화상을 입은 존의 발이 당뇨 합병증으로 계속 나빠져서 두 다리를 자르게 된 슬픈 사연이 있었습니다. 이 일로 선교 후원금을 전달하였고 죤 멜리타는 다리 치료와 신발 제작비로 사용하였습니다. 이제 신발이 생겨서 걸을 수 있게 되어서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6) 저희는 지금 미국 인디애나 앤더슨에 있습니다.  기쁨이의 신랑(미첼 죠셉)측 부모님들의 초청으로 미국에 와서 양가 인사를 드리고 함께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미첼의 부모님(Dr. 마크 & 케트린)은 치과의사로 하이티(Haiti)에서 의료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선교사인 부모님 밑에서 자란 미첼은 믿음이 좋은 신실한 청년입니다. 7월 2일 토요일 마크 선교사가 어릴 때 다니던 앤더슨 시골 교회에서, 한국에서 7월16일 토요일 12시 공항동 대성교회에서 결혼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예수님과 이웃을 잘 섬기는  행복한 믿음의 가정이 세워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보이노회(Voi DCC) 목회자들의건강과성령충만과성실한목회사역을위해기도합니다. 새롭게새워지는세목회자들을축복하옵소서.
  2. 우팬도유치원학생들(55명)과교사사라와스텔라요리사카롤린그리고우팬도유치원학부형들에게건강과은혜를주시옵소서.
  3. 케냐대통령선거와지방자치장들을뽑는선거가 8월 9일에있습니다. 평안가운데정권이양이잘되도록기도해주세요.
  4. 결혼을앞둔이기쁨(Lee 가정)과미첼죠셉(Mark Fullton 가정)에게건강과은혜를주시고출입을평강으로지켜주세요.
  5. 역병과 전쟁과 물가상승과 지구 이상 기온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6. 2022년도 7월~12월 한 해도 주님의 은혜와 위로로 교회가 부흥하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기도합니다.

케냐 타이타 부족 선교를 마음에 품고 한결같은 사랑으로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시는 목사님과 교회 성도님들과 모든 선교 동역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 안에서 건강하세요.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이상석 김미영 선교사(기쁨 사랑 요한 온유) 올림.